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패턴 다이어트

요요없는 다이어트의 해답

패턴 다이어트란?

원하는 체중까지 감량을 하고, 요요 없이 지낼 수 있는 내 몸의 패턴을 만드는 다이어트

장점

첫째. 하루 세 끼를 다 먹으면서도 한달에 4~5kg씩 빠진다.

둘째. 운동 없이도 한달에 4~5kg씩 빠진다.

굶고 힘들게 운동하며 뺀 체중은 오래 지속되지 않습니다.
오히려 일정한 양의 식사를 규칙적으로 할 때 체중감량이 지속적으로 일어납니다.
식사의 패턴과 양이 일정하지 않으면 몸은 지방을 감량하지 않고 저항하기 때문입니다.

굶지 마세요.

3끼 잘 챙겨먹어야 오히려 건강하게 잘 빠집니다.
운동은 안하셔도 됩니다. 체중감량은 한약으로만 하셔도 충분합니다.

한약과 식사조절만으로도 아래와 같은 속도로 꾸준히 감량됩니다.

방법

첫째. 하루 세 번 감비탕 챙겨 먹기.

둘째. 정해진 식사량에 맞춰 하루 3끼 잘 챙겨 먹기.

패턴 다이어트의 방법은 간단합니다.

한약으로 체지방을 빼고, 뺀 체중은 식단으로 유지하기.

체지방 분해
식욕 조절
감량 체중 유지
(다이어트)
체중감량 특히, 체지방 감량의 핵심은 감비탕 입니다.

감비탕의 효능

  • 체지방 분해

    의이인, 상지등 체지방 분해에 효과있는
    약재들이 체지방을 분해, 배설 시킵니다.

  • 식욕억제 / 포만감 유지

    식욕억제중추를 자극하여
    포만감을 유지합니다.

  • 운동효과

    계지, 육계, 방풍등 말초순환을 촉진하는
    약재를 통해 운동효과를 만들어냅니다.

감비탕을 통해 체지방을 분해하고, 건강한 식습관을 통해 체중을 꾸준히 유지하세요.

저희가 전해드리는 다이어트의 방법은 특별하지 않습니다.
하지만 결과는 특별합니다.